복권 꿈, 로또 꿈, 복권 사고 맞춰보는 꿈, 복권꿈 꿈해몽

Rich Lin Interest/해몽

복권 꿈, 로또 꿈, 복권 사고 맞춰보는 꿈, 복권꿈 꿈해몽

리냑 2019. 10. 5. 11:04
728x90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꿀 로또 1등!

좋은 꿈을 꾸고 복권 당첨한 사례도 적잖아 있는데요

오늘은 그 복권에 당첨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복권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되고

실제 복권 당첨의 예지몽인 경우도 많다고 해요.

설사 복권이 안되더라도 횡재수와 관련된 꿈이니

설레는 마음으로 자신의 꿈 풀이를 찾아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1) 복권당첨되는 꿈
생각만 해도 기쁜 복권 당첨 되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꿈에서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현실에서 복권이나 이벤트에 당첨이 될 확률이 높으며, 간절히 원하던 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일이 생겨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거나 원하던 목표를 달성하여 성취감을 얻게 될 꿈입니다.


2) 복권을 사는 꿈
복권을 사는 꿈은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복권을 사는 것은 오랫동안 추진하던 일이 성공하여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거나 우연히 응모한 복권이나 이벤트에 당첨되어 부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누군가가 선물로 복권을 준 꿈
누군가가 선물로 복권을 준 꿈은 실제로 무언가를 받거나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람에게 선물을 받거나 운이 따라서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뜻밖의 행운을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4) 주운 돈으로 복권을 구입한 꿈
마찬가지로 주운 돈으로 복권을 구입한 꿈도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성공하여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거나 이벤트나 복권에 당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로또에 당첨되었는데 숫자도 보인 꿈
꿈에서 로또에 당첨되었는데 숫자도 보인 것은 로또나 이벤트 등 행운과 관련한 것에서 당첨 확률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로또를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본 숫자는 실제로 그 숫자와 연관된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그 숫자가 로또에 당첨될 수도 있고, 그 날짜에 특별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 복권의 숫자를 맞추어 보는 꿈
 복권이나 로또의 숫자를 맞추어 보는 꿈은 공들였던 일에서 성과를 얻게 되며, 이로인해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됩니다.

 

7) 복권의 일련 번호나 순위가 확실히 기억나는 꿈
 앞길이 환히 트일 길몽으로 재물 운이 터져 부자가 될 꿈입니다. 꿈에서 복권의 일련 번호나 순위가 확실히 기억나는 것은 실제 복권에 당첨이 될 확률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숫자와 횡재수가 연관되어 5번과 같이 당첨 후 숫자도 보이는 꿈과 동일하게 해몽한다고해요

 

8) 가족이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된 꿈
가족이 복권에 당첨된 꿈은 집안이나 주변인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9) 가지고 있던 복권이 당첨되지 않은 꿈
 가지고 있던 복권이 낙첨 하는 꿈은 기대했던 일이나 소망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10) 복권이나 도박에 빠지는 꿈
복권이나 도박에 빠지는 꿈은 두가지로 해몽이 됩니다. 먼저 복권이나 도박에 빠지는데 악행으로 행동했다면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고 궂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선행적인 행동을 했다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입니다. 뜻밖의 이익이 생기거나 하는 일에 행운이 따라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