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꿈 개똥꿈 해몽 , 개똥꿈 개꿈하고는 다른가요.

Rich Lin Interest/해몽

개똥꿈 개똥꿈 해몽 , 개똥꿈 개꿈하고는 다른가요.

리냑 2019. 9. 6. 10:46
728x90

 

일반적으로 쓸데 없는 꿈을 개꿈이라고 하죠?

너무 귀여운 강아지인데도 개가 꿈에 나오면 흔히들

그냥 '개꿈'으로 치부하고는 하는데요

사실상 개꿈은 그냥 감정상태를 나타내는

심리몽일 때가 많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한편 개똥꿈은 개꿈과는 전혀 다르게 의미있는

상징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오늘은 개똥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똥꿈 해몽 기본

-똥의 해몽은 기본적으로 재물획득과 금전적 이득의 발생 외에도 아이디어, 사업운 상승세로 해몽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똥의 색깔이 선명하고 똥의 양이 많을 수록 좋고, 치우거나 없애면 흉몽. 몸에 가까이 닿을 수록 길몽으로 생각합니다

-개똥 역시도 사람의 똥과 같이 치부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개똥꿈도 똥꿈과 같이 개똥이 몸에 닿을 수록 길몽, 불쾌해하며 피하거나 치울 수록 흉몽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길몽>

 

1)개똥을 보는 꿈

개똥은 재운의 상승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이 될 가능성이 높고 생각치 못한 경로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개똥 밟는 꿈

개똥을 밟는 꿈은 길몽으로 소소한 이득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밖에서 개똥을 밟아서 집안으로 들어오면 집에 좋은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하는 반면 개똥이 묻은 발을 밖으로 털어내는 건 좋은일이 생길 뻔 한 요인을 밖으로 내보낸 것으로 해몽한다고 해요 

 

2) 개똥이 침대에 있는 꿈

새로운 일이나 계획등을 추진하게 됨으로써 많은 이익 남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계획과 생활로 해석되는 침대 위에 있는 개똥을 보는 것은 자신의 재물, 재산에 운이따라 많은 이윤을 남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개똥이 침대에 있는 꿈은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주 풍요롭게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깨끗한 물에 목욕을 한 후 개똥 밟는 꿈

목욕을 한 후에 개똥을 밟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청결한 곳에서 목욕을 해야한다고 해요.

깨끗한 물에 목욕을 한 후 개똥 밟는 꿈은 추진하는 사업이나 계획이 아무런 차질이 없고 순탄하게 흘러가게 되고 많은 성공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길에 개똥 많은 꿈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이나 직업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되어 많은 이윤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세가 좋아지는 의미로 어떤일이든 도전하면 성공할 것이라고 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5) 개가 똥누는꿈

개 똥이 아니라 개가 똥누는 모습을 보는 꿈은 횡재운이 따르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횡재운은 로또나 당첨운이 높아지게 도와주므로 소소하게 로또에 응모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렇듯 대다수가 좋게 해몽되는 꿈이지만 위에서 말했듯 개똥을 처리하는 방법에 따라 흉몽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흉몽>

 

1) 반길반흉_ 더러운 물에 목욕한 후 개똥 밟는 꿈

위에서 청결한 물에 목욕을 한 후 개똥 밟는 꿈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반대로 더러운 물에 목욕을 한 후 개똥 밟는 꿈은 하려고 하는 계획에서 많은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개똥을 밟기 때문에 그런 고통과 스트레스를 이겨내고 성공을 하는 궁극적인 길몽이네요.

 

2) 개똥을 치우는 꿈

개똥을 치우게 되는 꿈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로 인해서 자신에게 피해나 불똥이 튀게 되고 그런 것을 자기 자신이 치우거나 해결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안에서 묻은 개똥을 집 밖으로 털어버리는 꿈

집으로 들어온 재운을 내쫓거나 돈이 생길 수 있는 기회를 져버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