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피는 꿈, 벚꽃이 흩날리는 꿈, 벚꽃꿈 해몽은?

Rich Lin Interest/해몽

벚꽃피는 꿈, 벚꽃이 흩날리는 꿈, 벚꽃꿈 해몽은?

리냑 2019. 11. 2. 10:09
728x90

봄이오면 만개하는 벚꽃!

저도 정말 좋아하는 꽃인데요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너무 예쁜 꽃이죠 :)

오늘은 벚꽃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꿈 속의 벚꽃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되고

꽃이 시들거나 짓밟혀지는 찝찝한 감정의 꿈만

간혹 흉몽으로 해석 된다고 해요.

 

<길몽>

 

1) 벚꽃이 만발하여 화려한

벚꽃이 만발하여 화려한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길몽으로 기존의 일이 성과를 얻는다고 합니다. 특별한 경우는 태몽인데요, 태몽일 경우 부모에게 효도하고 미인인 여자 아이를 출산하는 꿈이라고 해요.

 

2) 벚꽃이 흩날리는 꿈

꿈은 자신을 도와 사람을 만나 좋은 결과를 얻어 사례를 하게 될 꿈입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일이 잘 끝날 징조라고도 해요.

 

3) 겨울에 벚꽃이 피는 해몽

겨울에 벚꽃 피는꿈에 의미는 횡재수의 꿈으로 생각도 못한 돈이 들어오는 꿈이래요. 다만 그 금액이 소소하니 큰 기대는 말라고 합니다.

 

4) 벚꽃나무를 심는

벚꽃나무를 심는 꿈의 의미는 사업, 직장, 건강등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거나, 고민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5) 산에 벚꽃이 만발한 것을 보는 벚꽃보는꿈 

이 꿈은 화려하고 번화한 곳의 왕래가 늘어나고 인간관계로 인한 지출이 증가하는 꿈이래요. 연회에 참석이 잦아지고 지출이 커지는 꿈이라 해석하기 나름에 따라 반길 반흉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6) 흰 벚꽃과 분홍꽃을 보는

기쁜 소식이 들리게 듣게 되는 꿈으로 연애운이 상승하며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7) 벚나무의 열매를 먹거나 보는 꿈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맛보게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앞으로 좋은 일이 벌어질 것을 암시하며, 윤택한 삶을 지낼 있음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8) 벚꽃이 피는

벚꽃이 피는 꿈은 일이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고생을 많이 사람이 꿈을 꾼다면 대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흉몽>

 

1) 벚꽃이 시들어 버리는 벚꽃 꿈해몽

꿈에서 벚꽃이 시들어 버리는 것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의욕이 많이 꺾이는 꿈이니 다시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쉬어가라는 징조라고 해요

 

2) 벚꽃 가지가 부러지는 벚꽃꿈 해몽

꿈에서 벚꽃 가지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이나, 하는일, 공들여온 일이 물거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면 벚꽃 가지가 부러지는게 아니라 본인이 꺾어서 꽃을 가지게 되면 공들였던 일의 성과를 낼 수 있는 꿈으로 합격, 취업 평소 자신이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3) 벚꽃이 떨어지는 꿈

일의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으므로 인내가 필요한 시기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좋은 성과가 나올 것이니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