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꿈 설사하는꿈 해몽, 설사꿈 똥꿈 차이는?

Rich Lin Interest/해몽

설사꿈 설사하는꿈 해몽, 설사꿈 똥꿈 차이는?

리냑 2019. 9. 29. 14:09
728x90

 

길몽 중 길몽으로 꼽히는 똥꿈!!

반면 설사꿈은 어떨까요? 똥 꿈은 똥꿈인 것 같긴 한데..

똥꿈과는 조금 다른 해몽인 설사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설사하는 꿈은 보통 스트레스,문제거리, 불만족, 욕망 등을 의미하는데

만약 기분이 좋았고 개운했다면 길몽, 

더럽거나 불쾌하고 냄새가 났다면 흉몽으로 해석 가능하다고 합니다.

'옷에 설사하는꿈, 설사 싸는꿈, 설사 묻는꿈, 바지에 설사하는꿈' 등

모든 유형의 설사꿈 해몽은 다음과 같습니다.

 

 

 

 

 

 

 

 

<길몽>

 

1) 옷에 설사하는꿈, 설사 하는 꿈

보통 설사 하는 꿈, 옷에 설사하는꿈은 금전운과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특히 기분이 좋았다면 큰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해요 ;). 하지만 설사를 닦아내거나 씻어냈다면 이러한 재물이 머지않아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 바지에 설사하는꿈

바지에 설사하는 꿈 역시 설사를 싸는꿈과 마찬가지로 재물운이 상승하는 돈꿈입니다. 그래서 내가 기대하지 않았던 큰 수입이 발생할 수도 있고 큰 횡재를 할 수 있는데 특히 이 설사를 손으로 만지면 대길몽으로 복권을 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바지에 싼 설사똥을 버렸다면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설사를 뒤집어쓰는꿈

이 꿈은 굉장히 좋은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을 맞이할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로또꿈일수도 있습니다. 실제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 중에 설사나 똥을 뒤집어쓰는 꿈을 꾼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설사에 주저앉는 꿈은 신변에 나쁜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므로 잘 구별하셔야 합니다.

 

4)하늘에서 설사가 쏟아지는꿈

꿈 속에서 하늘에서 설사가 쏟아 졌다면 이는 하늘이 도와 주는 천운으로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횡재나,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반길 반흉>

 

1)설사 묻는꿈

설사가 몸이나 옷에 묻는꿈은 그 다음의 행동에 따라 반길 반흉인데요.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이지만 기분이 나빴다면 불쾌함이나 수치심을 느끼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묻은 상태에서 이 상태에서 당황하여 화장실이나 씻을곳을 이리저리 찾아 헤맸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흉몽>

 

1)어딘가에 설사똥을 담는꿈

주변사람들에게 큰 망신을 당할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로 인하여 커다란 수치심에 괴로워할 수 있으므로 이때는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조금은 멀리하는 것이 좋으며 행동을 특히 신경써야겠습니다.

 

2)설사가 흘러가서 기분이 좋지 않은꿈

아까도 말했듯이 꿈에서 내가 기분이 좋지 않은 꿈은 현실에서의 심리상태가 현재 불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주변상황이 불만족스럽거나 기분이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데요. 특히 설사가 넓게 흘러가서 기분나쁜꿈은 흉몽입니다.

 

3)설사 냄새를 맡는 꿈

평소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며 그로 인해서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꿈으로 주변사람과의 마찰을 주의하세요.

 

4)설사가 너무 급하고 나올거 같지만 나오지 않는꿈

금전적인 투자가 필요한 시점임을 의미하는데 이는 투자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근심이나 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설사에 주저앉는 꿈 해몽

꿈 속에서 설사에 주저 않는 꿈은 자신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유념하시어 행동하시는것이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