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여친과 헤어지는 꿈 , 전남친 재회하는 꿈. 애인 전애인 꿈 해몽

Rich Lin Interest/해몽

남친 여친과 헤어지는 꿈 , 전남친 재회하는 꿈. 애인 전애인 꿈 해몽

리냑 2019. 11. 16. 10:42
728x90

지금 사랑하는 현남친이든

예전에 사랑했던 전남친이든

연인이 나오는 꿈은 때로는 설레기도,

때로는 심장이 철렁 내려앉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현애인/전애인 관련된

모든 애인 꿈 해몽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현 애인.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꿈 해몽>

 

 

1) 애인과 헤어지는꿈

많은 사람들이 연애 중 한번은 꿔본다는 그 꿈! 현실과 반대되는 상황으로 연인과 본인을 사랑이 점점 깊어져 서로를 많이 의지하고 있는 상황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해요. 둘 사이에 큰 문제가 없다면 지금 서로간의 사랑이 가장 타오를 때라고 해요.

 

1-1)  실제 애인이 없는데 애인과 헤어지는 꿈

새로운 일이나 바뀔 환경에 대한 두려움이 나타나는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2) 애인이 멀어지는 걸 보는 꿈

이꿈은 심리몽으로, 본인이 지금 애인에게 마음이 떠나고 있다는것을 뜻합니다. 이런꿈은 대부분 본인의 마음이 이별을 맞이할 각오가 된 상태로 이별을 앞두고 있는 현실과 심리를 반영하는 꿈입니다.

 

3) 연인과 싸우는꿈

주변 지인이나 가족과의 불화가 있을 수 있다는 암시몽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람과의 불화를 조심하세요.

 

4) 연인이 우는꿈

불가피한 상황으로 헤어질 수 있고 의견이 충돌되어 싸울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역시 평소보다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5) 다른 사람이 생긴 애인에게 버림받는 

애인과의 사이가 불편해 지거나 마음이 사그라들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전애인. 전남친 전여친 꿈 해몽>

1) 전남친과 재회하거나 다시 만나는 꿈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현재 애인이나 상황에 불만족스러움을 나타낸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반면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전 애인에게 미련이 남아있거나 재회를 간절히 바라는 심리몽이라고 하네요.

 

2) 전남친과 싸우는 꿈, 옛 애인과 다투는 

헤어졌던  애인과 다시금 만나 관계를 회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과거의  연인과 다시금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이라고 해요.

 

3) 전남친과 관계를 가지는, 맺는

현실에서 처리가 힘든 일을 겪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니 미리미리 대비를 하는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4) 전남친이 찾아오는꿈

새로운 사람을 만날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5) 헤어졌던 애인이 찾아와 슬피 우는 꿈

헤어졌던 연인에게 아직 메여서 신경쓸 일이 생긴다는 꿈 입니다. 그리움과 미련이 어느정도 남아있는 심리몽으로 옛 연인과 조만간 얽힐일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