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 3 액정 수리비용, 소요시간! 서비스센터 vs 단품액정수리 비교

Rich Lin Life

갤럭시 Z플립 3 액정 수리비용, 소요시간! 서비스센터 vs 단품액정수리 비교

리냑 2023. 6. 2. 12:28
728x90

 
안녕하세요 약사리냑입니다 :)
얼마전 프라하여행 귀국길에 핸드폰을 떨어뜨려
액정이 완전히 망가진 일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액정 폴드 부분에 얇은 선이 간 정도였는데
갈수록 윗부분이 터치도 안되고
접었다 펼 때마다 가운데 액정 나간 부분
면적이 점점 커져서 결국 수리를 결정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파손시 가능한 여행자보험과
삼성전자서비스의 액정 수비 비용이 한도가 맞물려
수리를 결정했어요
 
 

공지사항 | 삼성전자서비스

등록일 2021-02-08 조회수 535,333 북마크 해제 상태 공유하기

www.samsungsvc.co.kr

 
근처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수리 전문 기사분과 1차 상담을 진행합니다.

 
 
센터에서 일체형 수리 진행시 30분만에 액정교체가 가능하지만
이는 "Ass'y 수리"로 힌지부분 테두리까지
함께 교체하며 403,000원

제가 확인한 단품 액정교체는 액정만 교체해서
255,000원이지만
6일에서 9일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시간과 돈을 맞바꾸는 그 자체같지만
저는 해당 핸드폰이 서브폰이기도 했고
당장 유심 장착이 가능한 공기계가 있어서
단품 액정 교체를 선택했습니다 :)
 


화요일날 수리를 맡겼고
정확히 그 다음주 금요일날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서비스센터의 전화를 받았어요.
마치 새것처럼 깨끗한 액정이 된 모습!

영업일 기준 딱 9일이 소요되었네요.
 

 
수리비 영수증은 다음과 같이
최초 사이트에서 확인한 비용과 동일하게
255,0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이제 이걸 들고 보험청구를 하러 가봅니다.
 

현대해상 여행자보험 청구 후기,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파손 여행자 보험 서류는?

안녕하세요 약사리냑입니다 :) 얼마전에 프라하 여행에서 망가진 핸드폰 액정파손 때문에 여행자보험 청구를 진행했어요 살면서 한번도 액정이 파손된 적도 없고 여행자보험 늘 들지만 청구한

makemechaeroo.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