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짜는꿈, 여드름 꿈해몽은? 뾰루지 짜는 꿈과 종기 꿈 모든 꿈해몽!

Rich Lin Interest/해몽

여드름짜는꿈, 여드름 꿈해몽은? 뾰루지 짜는 꿈과 종기 꿈 모든 꿈해몽!

리냑 2022. 1. 21. 09:15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종기나
뾰루지 여드름이 나는 꿈 해몽입니다.


피부에 나는 여드름 꿈은 일반적으로
트러블=현실의 문제라고 생각해서
내용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여드름 짜는 꿈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길몽


1.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짜는 꿈은 현실의 고민거리가 시원하게 해결된다는 뜻으로, 여드름을 끝까지 짰으면 일의 응어리가 남지 않고 깔끔히 해결 된다는 의미이고
다 짜지 못했다고 느끼면 일은 해결 되어도 뒷처리가 다소 찝찝할 수 있다는 내용이라고 해요. 뾰루지나 종기를 짜는 꿈도 동일하게 해몽돼요.

2. 여드름이 사라지는 꿈
깨끗하게 여드름이 사라지는 꿈은 가지고 있던 문제가 모두 깔끔하게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3. 다른 사람이 내 여드름을 짜주는 꿈
이 꿈은 타인이 나의 문제 해결을 원활하게 도와주거나, 좋은 조언을 주는 꿈입니다. 주변 분들을 한번 돌아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4. 타인의 여드름을 짜주는 꿈
다른 사람의 고민거리를 내가 해결해 주게 됩니다. 그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꿈이에요 :)

5. 짜고나서 피고름이 나오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 피가 나오거나 고름이 나오기만 해도 좋은 길몽인데, 피고름의 경우 정말 좋은 일이 있을 꿈이에요.


흉몽


1. 여드름이 나는 꿈
생각치도 못한 골칫거리가 갑자기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주변정리를 잘 하는게 필요합니다.

2. 여드름 안 짜지는 꿈
뾰루지, 종기, 여드름이 짜려해도 안짜지는 꿈은 발생한 문제를 계속 안고가야함을 뜻해요.

3. 여드름 흉터가 남는 꿈
가지고 있는 문젯거리가 다른 방해자 때문에 해결되지 않는 흉몽입니다.

4. 여드름이 얼굴 전체/이마 등 잘보이는 부위에 나는 꿈
여드름이 얼굴이나 이마 등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이는 부위에 나는 꿈은 망신수가 있는 꿈입니다.
행실을 당분간은 조금 주의해야해요. 신중히 움직이는게 필요합니다.

6. 다른사람 얼굴에 여드름이 난 꿈
여드름이 난 다른 사람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먼저 연락해서 응원의 말을 건내보면 어떨까요?

실제로도 피부에 뾰루지가 나면 너무 스트레스 받죠!

부디 길몽으로 좋은 일 있으시길 바라고

흉몽이더라도 꿈은 꿈일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