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빠지는 꿈 , 이 빠지는 꿈 실제 사례, 이빨 빠지는 꿈 흉몽 길몽?

Rich Lin Interest/해몽

이빨 빠지는 꿈 , 이 빠지는 꿈 실제 사례, 이빨 빠지는 꿈 흉몽 길몽?

리냑 2021. 4. 12. 15:48
728x90


안녕하세요~ 대표적인 흉몽으로 꼽히는 이 빠지는 꿈. 

꿈이 잘맞는 제가 꾸고 나서 제일 찝찝해하고 싫어하는 꿈이기도 해요

아무래도 건강과 연관된 흉몽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한번은 아랫니가 몽땅 빠지고 빠진 이빨들을 들고 울면서 맞춰달라고 돌아다닌 꿈을 꾼적이 있었는데요.

그 꿈을 꾸고나서 유학간 동생이 밀접접촉자로 코로나 검사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 

다행히도 음성이였지만 그 때의 불안감은 잊을 수가 없네요.

또 송곳니가 빠져서 피가 철철 나는 꿈을 꾸고 거짓말같이 다음날 발목이 삐었답니다 ..!

이처럼 이빨 빠지는 꿈은 대부분 건강과 연관된 흉몽이라 아무래도 꾸고 나면 굉장히 불안한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길몽이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볼까요?

 


이빨 빠지는 꿈 흉몽


1) 이빨이 부러지는 꿈
없던 병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에 지장이 생길 징조입니다. 이러한 꿈을 꾼다면 주위를 다시 둘러보고 만에 하나 있을 불행을 예방하는게 좋아요.

2) 윗 이빨 / 윗니가 빠지는 꿈

손윗사람의 신상에 변동이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주위 어른들께 한번씩 연락을 드려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 아래 이빨 / 아랫니가 빠지는 꿈 
윗니와 반대로 아랫니는 손아랫사람의 건강이나 행색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몽합니다.

제가 이 꿈을 꾸고 유학간 동생의 코로나 감염검사 소식을 들었어요.

 

이처럼 멀쩡한 이가 빠지는 꿈은 혈연관계나 주위 소중한 사람의 신상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4) 이빨 색상이 변하는 꿈

흰 이빨이 큰 변고 없이 흑색, 혹은 황색으로 변하는 꿈은 가정내나 직장내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몽합니다.

 

5) 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뚝 부러진 꿈 
우환이나 소송, 사고 등의 문제가 일어날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해요. 단순히 개인적인 일 뿐만 아니라 법정 문제로까지 번질 수 있는 꿈이니 불운에 대비하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6) 이빨이 흔들리는 꿈 
하고 있는 일에서 본인의 입지가 불확실해지는 일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대비해야하는 꿈이에요.

7) 잇몸이 아프고 이 사이가 벌어지는 꿈 

재산상 손해를 보거나 집안에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섣부른 투자와 소비는 조금 삼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8) 이가 전부 빠지는 꿈 (반길반흉)

이가 전부 빠지는 꿈은 기존의 자기 업무나 상황에 반전이 있을 징조입니다. 흉몽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새로운 상황을 맞이할 길몽이 될수 있을 거에요 :)

 

9) 앓던 이가 빠지는 꿈 

이 꿈도 마찬가지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는으로 , 집안의 병자가 병치레를 끝내거나 동업자 혹은 골치거리였던 부하직원이 근무지를 떠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 길몽

 

1) 아이의 이가 새로 돋아나는 것을 본 꿈 
새로이 시작한 사업이 번창거나 준비하고 있던 일들이 새로이 확장 되어서 기도하던 바가 이루어질 꿈이라고 해요 :)

아이가 이갈이를 통해 새 이를 얻는 상황처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 타인의 이빨이 빠지고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이가 빠진 사람의 실패로 인해 본인이 대신 이득을 보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경쟁자를 물리치는 징조라고 해석하기도 해요.


3) 새로 이를 이식해 넣거나 새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새로운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되며 새로운 부하직원이나 상사, 인간관계가 상당히 능력있고 특별한 사람들로 이루어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 새로운 변동이 인생에 좋은 갈림길로 작동할 지표라고 해요.

 

 

언제나 꿈은 해석하기 나름! 꿈이 잘 맞는 저도 아무 꿈이 아닐 때가 있더라구요. 위에서 이빠지는 꿈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적어놓았지만, 언제는 이빠져서 탄산칼슘을 먹어야한단 교훈을 얻고 깬적도 있어요 :) 물론 아무일도 없었구요.

어떤 일이든 본인 마음먹기 나름이라는 말을 전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